소셜을 활용한 홍보 및 활성화 전략
1. 마중물 전략
2. 치환전략
3. 소셜출판전략
수십명에게 동시에 태그하여 댓글을 달때마다 알림 신호는 SNS의 공해
공유나 댓글에 대한 예의
고객이 승인요청하고 선택하게 한후 확인 한다
비즈니스에서 긍적적인 말만 쓰고 “그게 아니고요”라는 말은 쓰지 않는다.
“왜 그렇게 생각 하십니까” Yes, But 긍정의 힘
Feature & Benefit
“이 기능의 장점을 설명해 보세요”.으로 마케팅을 질문하고 강의 해야 한다.
질문의 형태 : 유도질문- 전체의사 타진 할때. 한정질문- 결정을 내릴때
가능한지 안가능 한지, 산다면 언제 사는지 결정권자가 누군지
소셜 서비스 세부 내역 :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이경종 강사님의 스마트워크 열강에 완전 집중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