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
알림마당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경도 치매 어르신 건강코디로 인생 2모작

“시간을 잘 보내자는 의도로 다시 사회생활에 도전했어요. 내가 잘 할 수 있는 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 여기까지 왔죠.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생각이 없을 만큼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사는 게 제 목표입니다.”

연관키워드 :

도심권50+센터,

보람일자리,

사회공헌

KBS 1Radio '행복한 시니어' 첨부파일 아이콘

서울시도심권50플러스센터의 참여방법과 특화사업을 안내드립니다.

연관키워드 :

도심권50+센터,

사회공헌,

인생재설계

[50대 나이갑질 잊어라]③ "과거는 잊고 너 자신을 알라"

자기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또 어디서 자기 능력을 발휘할지 고민한 사람들이 은퇴 후 인생 이모작에 안착하는 것

연관키워드 :

도심권50+센터,

협동조합

장애인환승시간 가장 긴 지하철역은 '교대역'…22개역 환승지도 제작

서울시도심권50플러스센터와 무의는 11월까지 제작한 지도데이터를 서울시가 운영하는 지도사이트나 민간 앱-지도웹 플랫폼 등에 연계해 지도 활용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연관키워드 :

도심권50+센터,

사회공헌

[50플러스 이야기] 도심권 50플러스 전민성활동가

부모님의 투병생활을 함께 하면서 보살핌을 받지 못하는 많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내 가족과 이웃이 보살핌을 받는 편안한 삶을 살기를 바랍니다. 나누기 전에 보살펴야 합니다. 배려하기 전에 보살펴야 합니다.

연관키워드 :

도심권50+센터,

사회공헌

2018년 종로사회적경제 창업스쿨 진행

종로구와 서울시가 후원하고 종로구 사회적경제생태계조성사업단과 서울시 도심권50플러스센터가 공동으로 주관한 2018년 종로사회적경제 창업스쿨 은 사회적 기업가 정신을 확립하고 종로의 사회적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연관키워드 :

도심권50+센터

[50플러스 이야기] 도심권 50플러스 노영옥

앞만 보며 정신없이 살아왔습니다. 36년간의 직장 생활, 두 아이의 엄마, 아내, 며느리로서 생활하며 지점장으로 퇴직하기까지 초를 다투며 살았습니다. 오후반인 아이를 놓고 출근하던 일, 아파트 장터에서 두부 한모를 사들고 감격했던 일이 또렷이 머릿속에 남아있습니다. 지금은 어느 한 분야가 아닌 균형 있는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종로 사회적경제 창업스쿨 개최

종로구사회적경제생태계조성사업단과 서울시도심권50플러스센터가 공동으로 ‘2018년 종로 사회적 경제 창업스쿨’을 연다.

<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