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
알림마당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문화저널21] 화려하게 막 내리는 ‘우리마을 소극장’

‘우리마을 소극장’은 서울시민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찾아가서 좋은 영화를 상영한다는 취지로 서울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베리어프리영화위원회가 주관해 지난 6월부터 시행해 온 프로그램이다.

연관키워드 :

도심권50+센터,

여가,

일상기술

[KTV 국민방송] 나도 시민 강사…삶의 지식·경험 나눠요

한 개인이 살아오면서 터득한 지식과 경험은 후배 세대에 소중한 자산입니다. 자칫 사장되기 십상인 개인의 소중한 경험을 시민들 앞에서 소개하고 평가받는 자리가 있었는데요. 관심이 높았습니다. 김제건 국민기자가 그 현장을 안내합니다.

[이투데이] 퍼커션, 두드리고 흔들어 뇌세포를 깨워볼까!

아침바람을 가르며 달려간 50플러스센터. 건물 안으로 들어서자 두둥둥, 탁탁, 치크차카~ 경쾌한 리듬을 타며 시니어들의 퍼커션 연습이 한창이었다. 서울 종로3가역에 위치한 이곳 50플러스센터에는 퍼커션을 연주하는 시니어 모임 ‘떼아모’가 있다.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아침 9시 반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되며 5060시니어라면 누구든 동참할 수 있다.

[세계일보] 소리없이 퍼지는 외래종… 교란식물조사

이날 탄천에서는 생태보전시민모임과 도심권50플러스센터가 함께 하천변 생태계교란식물을 조사하고 있었다. 수서역 인근 광평교에서 대곡교까지 2.6㎞ 구간에서 조사가 진행됐다.

[아시아경제] 종로구 '청년들과 함께하는 톡톡 청년콘서트' 개최

종로구(김영종 구청장)는 27일 오후 4시 종각역 종로서적 지하광장에서 '청년들과 함께하는, 톡톡 청년콘서트'를 개최한다.

[모르니까타임즈] 50플러스이야기 다우리이앤씨협동조합 이재헌 이사장

나와 내 가족의 행복을 더 많이 생각하고 노력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출발점에서 다시 생각해 보니 알게 모르게 이웃들에게 많은 도움과 혜택을 받고 살아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뷰티한국]열린강사 조동익 특강“향기 나는 인생 제2막을 설계하라!”

남아있는 여생(餘生)을... 아름다운 인생인 여생(麗生)으로 바꿀 수는 없을까? 이런 문제를 의미 있게 풀어보는 전문가의 인생강좌가 서울 종로3가 지하철역 인근에 위치한 도심권50플러스 이모작인생학교에서 매주 화요일 11시부터 열리고 있다.

[트레블바이크] “당신은 행복한가요?” 홍순창 작가 사진전 ‘서울, 멜랑꼴리’

서울은 특별하다. 오는 19일(토) 오후 2시, 국가에서 인정한 ‘특별시’ 서울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서울 종로3가 ‘도심권 50플러스센터’ 1층에서 열리는 떴다방 사진전. 어느덧 10회를 맞이한 이번 전시회의 제목은 ‘서울, 멜랑꼴리’다.

< 1 2 3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