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8년 4월 9일 사단법인 시니어해피드림 제2차 운영위원회가 진행되었습니다.


2018년 사업 계획을 논의를 통해 2017년보다 더 나은 한해를 보내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요내용은
1. 장기요양맞춤형프로그램코디네이터 양성과정 2기 양성과정을 운영합니다.

    서울시도심권50플러스센터의 스스로기획사업으로 빠른시일 내 홍보를 진행하고, 5월 첫주부터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입니다.

    (장기요양맞춤형프로그램코디네이터 양성과정 모집_자세히 보기 클릭)

 

2. 어르신 건강 사업으로 명아주 지팡이(일명 장수지팡이) 기부사업을 기획 운영 할 예정입니다.

     서울시도심권50플러스센터의 연계로 서울시내 치매지원센터 어르신을 대상으로 지원을 준비하고 있고, 확정시 회원들과 공유하겠습니다.

 
3. 커뮤니티 재능기부 공연 팀(플룻, 난타 등)이 5월 12일(토)과 6/11(월) 화성소재 4개 요양원 에 공연 계획 되어있습니다.

 

운영위원들은 각자의 활동을 공유하고, 새롭게 시작되는 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힘을 보태기로 했습니다.

 


시니어해피드림

 

시니어가 주체가 되는 여가, 문화 콘텐츠 개발과 교육, 인재육성과 대, 내외 교류활동을 통하여 사회참여 및 사회공헌 활동기회를 창출함으로써

시니어의 제2의 인생을 설계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고자  시니어 강사를 교육하여 양성하고 보급하는 역할을 하며

시니어 문화 확대사업 및 커뮤니티 활성사업으로 관계형성을 통한 성장으로 50+세대의 사회기여의 기회를 찾는데 목적 사업을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