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3일~21일 (금요일) 11시~12시 온라인 라이브 방송으로[노원클래쓰]  '느낌있개! 개드로잉 with 보보' 강좌를 운영했습니다. 

 

 처음 모집 인원은 50명이었으나 생각지 않게 많은 분들이 신청하셔서 85명으로 개강을 했고 모두 4회기로 진행 했습니다. 

 

 

 

 

강사님과  수강생은 물론 교육 담당자마저 생소한 온라인 교육인데 용기 있게 라이브 방송을 선택해서 방송 중

웹캠이 강사님 머리 위로 내려앉는 초유의 사태도 경험했습니다.

 

하지만  1회기와 4회기 강좌를 비교해보면 정말 진일보한 방송이었음에  담당자로서 뿌듯함을 느끼며 도움 주신

'노원마을 미디어 지원센터'의 센터장님과 직원분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4주 동안 '개드로잉'강좌를 수강하며 63명이 밴드를 통해서  직접 그린 드로잉을 올리고 강사님께 지도를 받았고

일타강사이신 족집게 보보샘의 가르침과  '느낌있는 개드로워'가 되기 위한 수강생들의 노력으로 여러 작품이 탄생했습니다.

 

 

 

 

 

강좌가 종강한 지금도 밴드를 통해서 자조적인  '일상 드로워' 활동을 지속하고 있으며 나날이 멋진 작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강좌를 마치며 보보샘과 수강생들의 열정을 여러분과 함께 하고자 8월 2일까지 올라온 그림 중에서 아~주 소박한 작품만 엄선하여

 '나의 사랑하는 댕댕이展'이라는 제목으로 온라인 전시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함께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아요yes 구독heart 부탁드려요~~)

 

- 개드로잉 담당자 올림 -

 

 

 

 

 

그림을 클릭하시면 노원50플러스센터 유튜브

'나의 사랑하는 댕댕이展'으로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