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19-025호

 

1.  선정 규모 및 대상

가. 선정규모 : 단체 및 커뮤니티

나. 대        상 :  - 창업 또는 공익단체 설립을 준비 중으로 공익적 일자리 연계 및 사회참여를 지향하는 목적으로 활동하거나 사업계획을 가지고 있는 3인 이상의 단체 및 커뮤니티

                        - NPO, 비영리단체, 사회적 협동조합,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결성을 목적으로 준비하거나, 설립이후 안정화 단계가 필요한 단체

 

2.  입주기간 및 지원내용

가. 입주기간 :  - 최초 입주일로부터 12개월

                   - 입주기간 만료 후 성과보고서를 토대로 심사를 거쳐(12개월)연장 가능

► 전체지원기간은 최초 입주일로부터 2년(24개월)을 초과할 수 없음.

나. 지원방향 : 50+세대의 사회참여 활성화를 위한 사무공간 및 인프라 구축지원 등 맞춤지원을 통한 장년층 우수 모델 발굴. 지원

다. 지원내용 : - 사무공간(지정좌석) 사물함

                 - 공용회의 공간, 공용컴퓨터, 무선인터넷, 교육장 무료대관

                 -  입주대상 간 네트워크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 진행

                 -  맞춤 컨설팅 및 특강지원

► 인큐베이팅사무실 사용시간 : 평일(월~금)09:00~20:00/  토요일 09:00~17:00

 

3. 제출서류

가. 인큐베이팅지원 열린사무실 입주 신청서

나. 인큐베이팅 지원 사업 사업 계획서

다. 인큐베이팅지원-열린사무실 입주대상 소개서

라. 인큐베이팅지원-열린사무실 입주대상 회원명부

마.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바. 기타증빙서류 (단체등록증: 필요시)

► 첨부파일 서류 다운로드 후 작성

 

4. 접수방법 : 이메일  nowon50center@naver.com

► 메일제목 및 파일 명 : 50+인큐베이팅 공용사무실 신청-대표자명

 

5. 선정기준 및 선정방법

가. 선정기준 : 자발성, 지속성, 확장성, 연계성(그룹인터뷰  심사 기준 80점 이상)

나. 선정방법 :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

다. 추진일정 : 서류심사 결과발표 ⇒  면접심사 ⇒ 입주단체 확정 결과 발표 ⇒ 입주단체 오리엔테이션 및 협약식⇒ 단체 입주

라. 세부일정

   - 서류심사 : 2020년 1월 28일~1월 30일

   - 서류심사 결과발표 및 면접심사 일정 안내 : 1월 31일(금)

   - 면접심사 및 오리엔테이션(협약식)일정 : 추후 공지

 

6. 관리비  : 월 3만원( 6개월 단위로 선납)

 

7. 접수기간 : 2020년 1월 6일(월)~2020년 1월 23일(목) 18:00마감

 

8. 문의처 : 운영팀 070-7700-8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