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
커뮤니티
커뮤니티 소식

강서뉴스에 실린 포토트리 사진촬영행사

강서뉴스 제74주년 광복절! ‘독도는 우리 땅! ‘50플러스 남부 캠퍼스 커뮤니티 Photo Tree팀’을 찾아서... 2019-08-17 오전 7:48:18

제74주년 광복절! ‘독도는 우리 땅! ‘50플러스 남부 캠퍼스 커뮤니티 Photo Tree팀’을 찾아서...

8월 16일 구로구 고척근린공원에 있는 고척도서관 로비에서 ‘50플러스 남부 캠퍼스 커뮤니티 Photo Tree팀’은 제74주년 광복절을 맞이하여 독도를 배경으로 한 ‘독도는! 우리 땅!’이라는 주제로 사진 무료 찍어주기 행사를 했다.

업로드이미지

행사를 주관한 박유자 리더는 “어제 광복절을 맞이하여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려고 하였으나, 우천 관계로 부득이하게 하루 지난 오늘 시행하게 되었다”라며 “하지만 촬영한 사진을 받아든 초등학생에서부터 어르신까지 독도에 가서 직접 촬영한 느낌이 들어 너무 좋다고 기뻐하는 모습에 피로가 사라진다.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자주 갖겠다”라고 말했다.

업로드이미지

다양한 종류의 촬영 장비와 조명을 갖춘 이번 Photo Tree팀은 ‘50플러스 남부 캠퍼스 사회공헌 반’ 출신과 ‘사단법인 한국사진작가협회’ 출신 경력 10년부터 40년 이상 된 작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더 많은 주민들에게 행복을 안겨 주고자 구슬땀을 흘리는 ‘50플러스 남부 캠퍼스 커뮤니티 Photo Tree팀’의 활약을 강서뉴스는 기대해 본다. 강서뉴스 백수민 기자 강서뉴스 (shinnakhyung@hanmail.net) 

업로드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