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
기업지원+
커뮤니티활동

커뮤니티 활동 활동을 희망하는 캠퍼스와 센터의 50+커뮤니티 지원 내용을 확인하세요.

AI 활용 재능 나눔

AI 활용 재능 나눔

AI 재능 나눔의 새로운 세계로! 여러분의 놀라운 재능을 발견하고 나눌 수 있는 곳, 바로 여기입니다. 우리의 커뮤니티는 AI 기술을 활용하여 창의력과 혁신을 이끌어내며, 모두에게 새로운 경험과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개인의 특별한 재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다양한 분야에서 지식을 공유하고 함께 성장하는 문화를 지향합니다

행복등산교실

행복등산교실

최오순의 행복100프로 등산교실 수료생들이 매월 두 번째 화요일 산행을 함께하며 자연사랑 실천도 모색합니다

지킬의 정원

지킬의 정원

정원 디자인, 정원 인문학, 식물 등에 대한 책을 선정하여 함께 읽고 정기적으로 모여 독서 모임을 갖습니다. 정원 탐방 및 가드닝 실습 기회 또한 마련하여 가드너로서 성장하는 커뮤니티가 되고자합니다.

우리의 책

우리의 책

”글쓰기를 위한 문고리를 걸어잠그자” 서대문구를 기반으로 글쓰기에 뜻이 맞는 크루들과 느슨한 강제성을 가지고 서로의 글에 대한 따뜻한 피드백과 격려를 나누는 모임입니다. 기본적으로 개인별 기한을 특정하여 자신의 책을 내고싶은 분들과 함께 합니다. 아직은 낯설지만 글쓰기라는 공통 분모로 진해졌으면 합니다.

톡톡 브런치스토리 작가들

톡톡 브런치스토리 작가들

서대문50+ 에서 '브런치스토리 작가되기' 강좌를 이수한 작가 동기글의 글쓰기 동아리

너나들이

너나들이

2024년 1학기 서대문FM라디오 수강생들의 연구모임입니다

이헌서재

이헌서재

서대문50플러스센터에서 [마음 밭을 일구는 에세이쓰기] 과정 수료한 수강생들의 글쓰기훈련 을 계속하기 위한 모임입니다.

당구왕

당구왕

서대문구여성당구아카데미 수강생들의 활동커뮤니티입니다

두근두근 서대문 알리미

두근두근 서대문 알리미

우리고장 서대문구를 알릴 수 있는 일곱가지 테마 지식을 바탕으로 우리고장 바로알기에 동참하고 서대문 지역의 지리, 역사, 문화에 대한 전문 지식을 지속적으로 습득하여 사회공헌 활동으로 초등학교 교과연계 우리동네 알기 수업을 포함한 우리고장 알리미로 활동하는 커뮤니티입니다.

풍경10기

풍경10기

서대문50플러스에서 정연석 선생님의 강의를 들은 10기 모임입니다

그림모임 불빛

그림모임 불빛

평상시엔 서로 격려하며 그리는 습관을 들이기 위해 온라인으로 그림을 올리고, 매달 한 번 만나서 그림에 대해 경험과 시각, 그리고 자원을 넓혀가는 모임입니다. 모든 종류의 그림을 환영합니다. 잘 그리는 그림보다 그리면서 느끼는 즐거움과 배움을 소중히 여깁니다.

서오플실버인지1기

서오플실버인지1기

캐어앤젤에서 주관한 실버인지놀이지도사와 노인운동지도사 과정을 수료한 1기 수강생들이 실력향상과 정보교환을 통해 서로 도움이 되려하는 모임으로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에코드로잉

에코드로잉

서대문50플러스센터 에코드로잉 1, 2기 과정 수료생들의 모임입니다. 나와 자연이 만난 아름다운 순간을 그림으로 남기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서막(커뮤니티 플러스)

서막(커뮤니티 플러스)

우리 전통 술 막걸리를 빗는 아름다운 커뮤니티!

내안의 시를 쓰다.(내시)커뮤니티플러스

내안의 시를 쓰다.(내시)커뮤니티플러스

시창작을 통하여 행복을 찾고 나누며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것이 목표

윤독윤독(일반)

윤독윤독(일반)

윤독윤독은 혼자 읽기 어려운 책, 혼자서는 속도가 나지 않는 책을 함께 모여 돌아가며 소리를 내어 읽는 독서모임입니다. 발제와 토론이 있는 일반 독서모임이 부담스러운 50+들이 매주 모여서 좀 가벼운 마음으로 책을 읽는 모임으로 올해는 독서동아리지원사업에도 선정되었고요, 저자와의 만남 행사도 잘 진행하며 나름 독서모임의 관록을 쌓아가는 중입니다.

찐 호우경보(커뮤니티 플러스)

찐 호우경보(커뮤니티 플러스)

여행 콘텐츠 2기 수료 후 여행 작가로서 역량을 더 배양하고 문집 출간을 목표로 하는 모임입니다.

이음 패턴아트(커뮤니티 플러스)

이음 패턴아트(커뮤니티 플러스)

2023년 함께하는 학교를 통한 패턴아트 수강생들이 배움을 이어가고자 만든 커뮤니티.

아배클(커뮤니티 플러스)

아배클(커뮤니티 플러스)

2023년 도전 배우교실-광고연기 워크숍 과정을 이수한 수강생 모임!아름다운 배우들의 클럽으로 연기를 배우고 연습하고 표현하고싶은 사람들이 모여 만든 취미연기 커뮤니티입니다.

책나루 (커뮤니티 플러스)

책나루 (커뮤니티 플러스)

오디오북 나레이터로 성장하기 위한 스터디모임입니다. 책 낭독 봉사, 오디오북 성우

<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