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커뮤니티
커뮤니티 소식

타로카드로 마음의 문을 열다

- 타로카드로 심리파악이나 과거, 현재, 미래의 일을 알아볼 수 있는 상담도구 -

과거는 '미련' 현재는 '불만' 미래는 '불안' 한 것이 인생입니다. 타로카드는 미래를 예언하는 도구이고 무의식(잠재의식)과 연결하여 그 마음을 읽어 주는 신비한 힘이 있습니다. 타로카드를 통해 의식과 무의식을 들여다 볼 수 있고 취미나 특기, 상담, 영업 등 자신의 분야에서 두루 활용이 가능합니다.

 - 매순간 선택의 기로에 놓인 소중한 당신 ! -

직장인은 물론이고 중장년층을 비롯해 중고생과 청소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계층의 사람이 타로카드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대체 타로카드의 무슨 매력 때문에 그럴까요 ? 자신의 마음 상태를 읽어 주기 때문에 자신이 어떻게 마음을 가져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타로카드가 이제 재미로 보던 시대가 가고 점점 심리상담과 조언을 통해 마음의 안정을 찾아주는 소통의 도구, 미래 예언의 도구, 명상의 도구로써 자리 잡기 시작한 것입니다.

 - 상처 입은 마음을 치유해 주는 힐링 상담을 통하여 삶의 의미를 찾는다. -

세상은 너무 빠른 템포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경제가 급변하면서 많은 일자리가 사라지고, 취업의 문은 점점 더 좁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많은 사람들이 제2의 직업, 돈이 되는 취미를 원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분야가 상담심리분야입니다. 현대인들의 공허하고 우울한 마음을 위로해 주는 직업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각광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