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의 사랑법] 정다연 아카데미 1 수강생 모집 설문조사 안내

여름의 더위가 기승을 부릴수록 숲 속의 맑고 서늘한 계곡 물이 생각납니다. 콸콸거리며 흐르는 계곡물처럼 여러분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 주고 풍요롭게 할

멋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조선의  다빈치이자, 최고 실학자인 다산 정약용, 그분이  평소 실천했던 핵심정신을 <다산의 사랑법> 이란 새로운 스타일로 압축하여 특별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커뮤니티 정다연에서 서울시50플러스 서부캠퍼스 협력사업으로 9월 19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다산의 생애, 글쓰기, 독서법 그리고 행복한 삶과 경제를 주제로 진행합니다. 강의와 체험 그리고 현장 탐방의 알찬 프로그램으로 4060 여러분의 삶에 에너지를 더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인생 후반기를 맞이하여 변화하는 세상에서 4060세대들과 배움과 지혜 나눔을 실천하고, 새로운 후반기 인생에 도전하고 싶은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아울러 설문조사를 실시하오니 아래 ‘설문조사링크’를 클릭하여 소중한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설문조사] 인문학 커뮤니티 '정다연(정약용과 다산학 연구회)'에서는 다산 정약용의 삶과 정신을 알리고 나누기 위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나은 활동을 위하여 귀하의 의견을 듣고자 하오니 귀한 시간을 내셔서 아래 질문에 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문조사 클릭! : https://forms.gle/c6chVRzmRpPvLyt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