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
커뮤니티
커뮤니티 소식

몸짓으로 마음을 모으다.

활동명(행사명) : 평화의 둥근 춤

일시 : 201982210:00~13:00

장소 : 중부캠퍼스 B1 몸짓교실

참가자 : 회원 11(이효주, 박순애, 박숙현, 박효영, 김정희, 김기엽, 이희찬, 윤숙희, 임순희, 자수정, 자연)

주요내용

- 봉사활동 평가 및 차후 계획

- 춤추기(깊은 바다, 세레나데, A-Paz, 햇빛이면 돼, shalom salam, 산을 위한 기도, 빔밤붐, 우리는, My Land, 아름다운 사람)

평가 및 향후 계획

- 봉사활동에 대한 평가 및 계획

  · 프로그램 진행중에 처음 하는 분들을 위해 몇 가지 기본동작 시연하고 안내하는 것이 좋았다.

  · 짝을 이루어 하는 춤의 경우 난이도가 있었으나 리드하는 선생님들이 여러 명 있어 잘 진행되었다.

  · 시작하는 춤곡과 마무리하는 춤곡에 대해서 매뉴얼을 정리한다.

  ·  배너를 이용하여 커뮤니티를 간단히 알릴 수 있어 좋았다.

기타(활동에 대해서 위에 양식에 담지 못했던 소개 내용이 있다면 자유로운 형식으로 글을 작성해주세요. 작성할 것이 없으시면 생략하시면 됩니다.)

8월 14일에 있었던 서남 어르신 돌봄 종자사 지원센터 봉사활동에 대한 평가가 있었습니다. 우선 지원센터에서 여러 가지 배려와 준비를 해주어서 감사한 마음으로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활동 장소의 크기와 참가자 인원에 맞게 적정한 수의 커뮤니티 회원이 참가하여 함께 잘 어울려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짰고 원활하게 잘 진행이 되었습니다. 혼자서 추는 춤과 함께 짝을 지어 추는 춤을 세분화하고 앞으로의 다양한 활동을 위해서  춤 종류와  내용에 대한 매뉴얼을 작성하기로 하였습니다.

TAG: